강연자 - 박관홍 JCE UI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
개발 시간 단축 방법은??
ScaleForm으로 인해 생기는 문제점을 해결 , 개발하는 가이드라인 제시
1. 개발 상의 문제
1) 사람과의 문제
2) 코드의 문제
3) 도구의 문제
2. 작업자간의 이해
- ActionScript 와 C++ 의 차이
C++ 은 기능 부분을 . ActionScript는 이미지 부분으로 확실히 구분 할 것
- 액션스크립터 와 게임 로직
기존에 하던 업무는 , 빠르게 처리하는 게 주로 많았기에, 게임 로직과 맞지 않다.
게임은 한 프로젝트를 오래 끌고가기 때문에 , 그것에 대해 이해해줘야 한다.
- 클라이언트와 툴(Flash)
스케일 폼을 하고자 한다면 , Flash에 대해서 공부해야 한다.
3. 최소한의 간섭
- Control 은 Container , Manager 를 주로 사용해서 Data 쪽에 대해서만
관여 시킨다. 액션 스크립트에 많은 권한을 부여 한다.
- 테스트 환경
기능을 액션스크립트 쪽에 권한을 많이 부여하여 테스트를 다양하게 할수 있도록
제공한다.
4. 플래쉬의 활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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